나이와 다르게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 관리법은?

0
25

[신연경 기자] 새해가 밝아 즐거운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어갈 때마다 두려운 명절 모임. 피부의 탄력은 떨어지고 얼굴의 생기는 점차 사라져가는 모습을 볼 때면 자신감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꾸준한 자기관리로 5살~10살 정도 어려 보이는 스타들. 실제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동안 피부를 가지고 있는 그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휴식으로 늘어지기 쉬운 연휴 기간, 스타들의 노하우를 살펴보며 건강한 동안 피부로 거듭나자.

>> 하루 30분 유산소 운동

 

조깅, 빠르게 걷기, 수영 등 유산소 운동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으로 지방이 사용되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혈액순환과 심폐기능을 향상시켜 준다.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할 경우 엔도르핀이라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감정을 긍정적인 상태로 변화시켜 더욱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꿀 수 있다.

>> 충분한 수분섭취

수분은 피부와 신체 건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노폐물을 배출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성의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되니 꼭 실천하자.

매서운 칼바람과 실내 난방기의 건조한 바람으로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리기 위해 하루 2L 이상 물을 섭취하자. 특히 미지근한 온도로 아침에 마시는 물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혈색 있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

>> 탄력 크림

20대가 넘어가면 피부의 콜라겐이 감소하기 시작해 탄력이 떨어진다. 저하된 피부 탄력은 잔주름과 수분 감소 등을 일으키며 피부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관리는 빠를수록 좋다.

모공이 넓어지고 여드름이나 잡티 자국, 잔주름이 많아졌다면 피부 노화는 이미 시작된 것. 충분한 수분 섭취와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통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해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하자.

동안 피부 만드는 탄력 크림 BEST 4

1 쥬리아 오피에르 타임리버싱 골드 연어에서 추출한 DNA조각인 PDRN 성분으로 거칠어진 피부의 손상을 개선하며 피부 진정에 뛰어난 순금이 함유되어 노폐물 배출과 영양분 흡수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2 에스티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글로벌 안티에이징 파워 크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항산화 작용을 촉진시켜 피부를 노화의 징후로부터 보호하고 깊은 보습력과 탄력을 선사한다.

3 SK-ⅡR.N.A 파워 크림 피부 속부터 모공까지 쫀쫀하게 조여 속부터 단단하게 차오르는 탄력감을 부여한다. 가수 분해 콩과 효모 단백질이 함유된 농축 피테라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며, 클로렐라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보습에 효과적이다.

4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강인한 식물, 만년송의 에너지가 담겨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집중 케어에 탁월하다. (사진출처: 쥬리아, 에스티로더, SK-Ⅱ, 아이오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