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의 다이어트 노하우? 인스타그램 속 닭가슴살 식단 ‘눈길’

0
185

[마채림 기자] 일거수일투족 대중의 시선을 받는 스타들. 화려한 조명 아래 완벽한 메이크업과 멋스러운 옷차림, 특유의 애티튜드를 자랑하는 그들은 누구보다 트렌드를 빠르게 짚는 재주를 지녔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의 SNS를 들여다보면 최근 유행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인해 스타의 일상을 엿보고 그들과 소통하는 것이 자유로워진 요즘. 수많은 SNS 중 자신의 감성에 맞는 다양한 이미지를 게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이 특히 누리꾼들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시사철 누구보다 슬림한 몸매를 선보여야 하는 패션모델들의 인스타그램 속 다이어트 식단을 통해 건강하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 男모델 강희, 운동 후 아침식사로 단백질 보충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남성적인 외모로 패션계를 주름 잡고 있는 모델 강희. 그의 몸매 관리 비결은 무엇일까. 건강하고 촘촘한 근육을 만들기 위한 그들의 비법은 바로 꾸준한 근력 운동과 닭가슴살 아침 식단이었다.

모델 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닭가슴살 볶음밥 패키지를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아침 운동하고 아점은 너야”라는 글귀를 남겼다. 이어 그는 ‘자취 7년 차’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자취 생활을 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강희가 택한 닭가슴살 도시락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간편식품으로 닭가슴살과 야채, 계란 등이 함유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체중 감량을 위해 무작정 굶는 것보다는 강희처럼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 女모델 이혜정-이연, 휴대 용이하고 채소와 곁들이기 좋은 간편 닭가슴살 식품 선호

매끈한 보디라인과 프로포션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모델 이혜정과 이연. 소문난 슬림 몸매의 소유자인 만큼 이들의 인스타그램에도 다이어트와 근력 강화를 위한 닭가슴살 식단이 포착됐다.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다수의 브랜드 런웨이를 장식하고 있는 모델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단호박 샐러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포함해 깔끔하게 손질된 각종 채소와 과일 등을 찍은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피트니스 모델 이연은 인스타그램에 큐브 형태로 출시된 고구마와 닭가슴살 제품을 들고 새초롬한 표정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들이 택한 닭가슴살 식단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샐러드나 채소, 과일 등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간편식품을 선호한다는 것. 이혜정과 이연이 택한 닭가슴살 소시지와 큐브, 스테이크 등은 체중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방울토마토, 생당근, 콜라비, 삶은 계란, 찐 고구마, 바나나, 양상추 등과 곁들이기 좋으며 휴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자.

◇ Editor’s Pick

1 아임닭 ‘부드러운 닭가슴살 슬라이스 2종’ 육즙을 머금은 촉촉함을 살린 부드러운 닭가슴살. 훈제 스모크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훈연해 은은한 훈제의 향을 입혀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다. 슬라이스 닭가슴살이 뜯기 쉬운 이지오픈 패키지로 포장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100g당 126kcal로 26.8g의 단백질 함유량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훈제와 매콤 훈제로 구성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 아임웰 ‘통단호박 크랜베리 콕콕 샐러드’ 통단호박 원물이 79% 들어 있어 든든한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호박 샐러드. 인공 첨가물이 없어 신선하고 건강하며 크랜베리와 해바라기씨 등을 넣어 풍부한 식감과 상큼한 풍미를 더했다. 110g 당 197.3kcal로 나트륨 함량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 휴대하기 좋은 크기이며, 스푼이 동봉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3 풀무원 ‘과채한가득’ 명일엽, 케일, 당근, 돌미나리, 브로콜리 등 5종의 녹즙을 한 번에 마실 수 있는 과채 음료. 26가지 채소와 과일에 들어있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물영양소를 한 병으로 섭취할 수 있어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에 유익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모델 강희, 이혜정, 이연 인스타그램, 아임닭, 아임웰, 풀무원)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