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속 화장품 눈길, 어떤 제품?

76

[뷰티팀]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제품들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면 어떨까. 마치 환상 속에서나 존재할 법한 브라운관 속 제품을 실제로 만난다는 건 쉽게 느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남자 주인공 홍석표 역을 맡아 열연 중이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은 극 중에서 화장품 업체 CEO 역을 맡았다. 극 중 캐릭터는 CEO 임에도 직접 솔선수범해 신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는 청년사업가. 지난 41회에서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화장품을 구비해 직접 테스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주인공 홍석표가 화장품 업체 CEO인 만큼 ‘미워도 사랑해’에는 다양한 화장품이 등장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홍석표가 직접 초이스한 화장품은 어떤 것들일까?

홍석표가 선택한 화장품 3

01 수나리 펩타이드 크림 볼륨을 잃어 푸석해진 피부에 트리펩타이드 성분이 탄력을 전달하고 인삼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탱탱한 고난력 피부를 만들어 준다

02 쥬리아 미그린 엑스트라 모이스처라이징 각종 플라워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콜라겐 성분 함유로 탄성감을 부여하는 고보습케어 제품

03 담네이처 담 탄력크림 골드와 달팽이 점액이 피부에 풍부한 탄력과 영양을 더해줘 피부 발란스를 유지시켜주며 활기차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수나리, 줄리아, 담네이처,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