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의 그녀, 모델 한혜진의 플라워 원피스 스타일링

0
100

[허젬마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모델 한혜진이 핑크빛 기류를 암시하기라도 하듯 상큼한 봄철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열렸던 모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각각 다른 느낌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그는 비슷한 듯 다른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톱모델다운 패션 감각을 뽐낸 것.

플라워 패턴은 그 크기와 색깔만으로도 분위기가 천차만별.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와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드 중 당신의 선택은?

#시선강탈 ‘플라워패턴’


어제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한 패션 브랜드에 참석한 한혜진이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따스한 봄날을 반기기라도 하듯 강렬한 플라워 패턴이 입혀진 겨자색 롱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그는 굵은 스트랩이 돋보이는 골드 하이힐 샌들과 브라운 가죽 스트랩 손목시계를 착용해 전체적인 컬러 톤을 맞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Editor’s Pick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어쩐지 부담스럽다면 원피스 대신 톱으로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화사한 패턴이 그려진 톱 아이템은 얼굴에 없던 생기도 불어넣어준다는 사실! 넓은 스퀘어넥이 쇄골 라인을 시원스레 드러내는 동시에 볼륨감 있는 소매 퍼프가 팔뚝살을 쏙 감춰줘 몸매 교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최근 압구정 분더샵 청담에서 열렸던 모 슈즈 브랜드 포토월 행사에서 모델 한혜진이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한 그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톱모델답게 ‘굴욕蕪’의 9등신 비율을 뽐낸 것. 이날 순백의 화이트 바탕에 장미꽃 패턴이 새겨진 원피스를 입고 나타난 그는 벨트와 립 메이크업을 강렬한 레드 컬러로 맞춤으로써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이 살아있는 ‘레드 포인트’ 플라워 원피스 패션을 완성했다.

Editor’s Pick

편안하게 멋을 내고 싶다면 원피스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다. 특히 린넨 소재의 원피스는 피부에 닿는 촉감마저 보드라운 편안함을 선사해 봄여름 계절 밤마실 아이템으로 제격. 또한 원피스뿐만 아니라 이너를 입은 뒤 로브처럼 활용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슈즈는 굽이 없는 플랫한 샌들이나 운동화를 신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보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