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장난감 기업 HEADSTART, 베이비시크릿 피규어로 한국 진출

0
736

호주 장난감 어워드 2017년 4개부문을 석권한 ‘HEADSTART’ 사의 ‘베이비시크릿’ 피규어가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

‘HEADSTART’ 사는 호주에서 장난감을 제조, 유통하는 회사로 베이비시크릿, 세사미스트리스, 디즈니 프린세스, 베트맨 슈퍼맨, 마블 어벤저스, 더 심슨 등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 상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이번 론칭하는 ‘베이비시크릿’ 피규어는 2017년 출시되어 호주 장난감 어워드 ‘Australian Development Award’ 신개발 부문을 수상한 피규어 제품으로 당시 남아, 여아 각 25종을 출시하였다.

베이비시크릿은 유아동 4세에서 8세까지 감성발달에 좋은 다양한 캐릭터와 세트 피규어 장난감으로 개발되어 역할극, 인형놀이 등 다양한 놀이가 가능해 호주 ,미국 등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2018년 시즌2 신제품까지 포함하면 베이비시크릿은 100여종, 펫은 32종으로 그 종류도 다양해 유아동 부모, 수집 마니아뿐 아니라 소녀, 젊은 여성 등 소비자층이 두텁게 형성되고 있는 상품이다.

‘베이비시크릿’ 국내 유통은 토마스와친구들 캐릭터 토마스기차를 2004년부터 유통하고 있는 에이치아이무역(주)을 통해 진행된다. 현재 온라인 마켓과 완구 전문 도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7월 중에 할인마트 이마트, 토이저러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