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피부가 좋아지는 노하우

0
203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피부가 좋아지려면 바르는 것 못지 않게 먹는 것도 중요하다. 스킨 케어를 열심히 하고 일상 생활에서 먹는 것을 잘 선택하면 피부가 더 좋아질 수 있다. 아래 식사 습관 2개를 잘 지키면 피부가 점점 좋아질 수 있으니 참고할 것.

1. 우선 소화시키고 다시 먹는다

입으로 먹는 것과 피부에 바르는 것은 피부 영양에 어떤 차이가 있을까? 장은 소화기관에 속한다. 피부는 방어막이자 땀을 배출하며 추위와 더위 등 외부 스트레스를 견딘다. 이 두 기관이 담당하는 일은 명백히 다르다. 그러므로 음식물을 소화할 때와 유사하게 피부가 영양을 흡수하도록 하려면 식재료 속 영양분에서 가장 뛰어난 유효 성분을 추출하여 피부 흡수에 적합하게 제작해야 한다. 그래야지만 영양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할 수 있다.

2. 피부도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스킨 케어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각종 식재료 관련 제품에는 일반적으로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은 제외하고 있지만 일부 사용자들 때문에 해당 성분을 제외하지는 않는다. 스스로 어떤 음식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를 체크하거나 스킨 케어 제품에 그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병원에 가져가 테스트한 뒤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