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여름휴가 위한 핫 비치웨어 제안

0
95

[오형준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가지에서 입을 옷 고민에 행복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바다로 휴가를 떠나는 경우 바닷가에서 입을 수영복 등 비치웨어를 고르는 것도 여행의 묘미라고 할 수 있다.

올 여름 모래사장의 모래알 만큼이나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독보적으로 빛날 수 있는 비치 웨어 스타일을 스타일난다에서 준비해보면 어떨까.

비키니부터 원피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체형과 취향에 맞춰 제품군을 준비했다. 니트원단과 골지원단 등을 이용해 새로운 느낌을 주는 수영복들로 비치웨어의 신세계를 보여준다.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가격대도 착하다.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대로 여러 벌 구비해두면 장기간 여행 시 매일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좋다.

이국적인 느낌의 뜨개 수영복

매끈한 방수 재질의 수영복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손뜨개 느낌의 수영복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섬세하고 리얼한 느낌의 니트 소재에 짜임을 달리해 유니크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오프숄더 스타일에 하복부를 커버할 수 있어 몸매를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만들어 준다.

따로 패드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비키니 위에 레이어드해도 좋고 상의와 하의 따로 데님 쇼츠나 탑에 매치하면 해변을 벗어나도 여름 느낌 가득한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니크한 골지 수영복

선명한 골이 인상적인 골지 수영복이다. 세로로 골이 굵직하게 나있어 전체적으로 바디라인이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함께 구성되어있는 벨트가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고 상하의 시선을 분산시켜 더욱 날씬하고 다리는 길어 보이게 한다.

보통 골지 소재는 몸을 부해 보이게 한다는 편견이 있는데 탄탄한 소재로 군살을 탄력 있게 잡아줘 오히려 더욱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가벼운 셔츠나 로브와 매치하면 물놀이 후에도 아름답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