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셀, 감각적 디자인+우수한 기술력으로 주목

0
352

연일 최고 기온을 기록했다는 기상 예보가 이어지는 7월이다. 끝을 모르는 열기에 더위를 먹어 입맛까지 잃는 이들이 많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는 지친 체력에 영양 보충을 도와줄 수 있는 몸보신 음식이 제격.

그러나 요리에 앞서 신경 써야 할 것이 있다. 바로 건강한 식탁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주방용품을 고려해야 하는 것. 특히 높은 기온에 음식이 쉽게 상하고 조리도구 위생 관리에 어려운 여름철에는 음식 섭취 후 장염에 걸리거나 탈이 날 수 있어 더욱 중요하다.

블랙큐브코리아의 쿡셀 프라이팬은 우수한 기술력과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안전성은 물론, 기존의 조리기구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소품이나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홈퍼니싱 트렌드가 떠오르며 주방용품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체적인 인테리어 변화를 주는 대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주방 조리 도구를 배치해 비용을 절감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

쿡셀은 모던한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와 벌집 모양의 육각 블랙큐브 디자인의 조합이 더해져 기존 프라이팬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스팟 웰딩 기술을 적용해 손잡이 내부 돌출 부위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음식과 불에 직접 닿는 프라이팬은 코팅이 벗겨질 경우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 팬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쿡셀 프라이팬은 코팅이 벗겨지지 않아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특수 코팅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 호르몬과 같은 유해 화학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쿡셀만의 입체 구조 도트 엠보 기술은 스테인리스 팬의 내부 표면을 가공해 6각형 점선 모양으로 일정한 홀을 만들어 코팅함으로써 스테인리스 팬의 단점인 들러붙는 현상과 코팅 제품의 짧은 수명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 특히 일반 프라이팬보다 5배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열분포율과 열전도율이 높아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비엔티뉴스 .net  은 본 콘텐츠의 원 저작권자로 파트너사를 통해 송고된 콘텐츠에 대해 ‘브랜드 콘텐츠 디렉토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가공된 콘텐츠 저작권이 허가되지 않는 경우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