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대표 ★들의 피부 관리법

0
176

[우지안 기자] 세월을 역행하는 듯한 스타들의 피부는 공식석상은 물론이고 어떤 자리에서든 늘 한결같이 고운 피부를 자랑한다. 형광등을 켠 듯 환하고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이들은 드라마와 영화 속 모습뿐만 아닌 민낯에도 굴욕 없는 피부로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특히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물광 피부는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평소 생활 습관부터 점검해보는 것이 좋다. 화장품 사용 이외에도 스타들이 실천하는 피부 케어법은 뭐가 있을까.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찾아가는 것도 좋지만 실생활에서 유용한 피부 케어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매일 하는 스킨케어 제품만 제대로 사용해도 피부는 지금보다 좋아질 수 있기 때문.

지속되는 더위에 피부 관리를 점점 나중으로 미루고 있다면 가장 기본적인 케어에만 집중해보자.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전지현과 하지원의 피부 관리법을 알아보고 물광 피부를 완성해보자.

>>전지현:::평소 철저한 관리 + 자외선 차단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등장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배우 전지현은 피부는 물론이고 출산 후에도 군살 없는 몸매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지칭된다. 특히 깨끗한 피부로 다수의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그는 모공 수축 기능이 포함된 토너를 사용하고 평상시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쓴다고 전한 바 있다.

평소 외출 시에 골프 우산처럼 큰 우산을 챙겨 나갈 만큼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는 전지현은 물을 수시로 마셔 체내 수분 보충에도 힘쓴다고 밝혔다. 또한 자기 전 피부 노폐물 제거와 혈액 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는 청주를 넣어 반식욕을 한다고 전했다.

피부도, 몸매도 단시간에 해결될 수는 없다. 평상시 물을 많이 마시고 피부에 좋은 생활 습관을 길들이는 것이야말로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피부에 꾸준한 관리와 건강한 생활을 위한 사소한 실천은 연예인처럼 광나는 피부를 만드는 첫 단추라는 것을 기억하자.

>>하지원:::세월 거스르는 피부 비밀은 ‘수분’

데뷔 초와 비교했을 때 세련과 고급스러움은 배가됐으나 피부 탄력은 그대로인 하지원의 피부 관리 비결은 무엇일까. 그는 세안 후 피부를 수건으로 박박 문지르는 것이 아닌 톡톡 닦아야 촉촉함이 오래 유지 될 수 있다며 ‘톡톡 마사지’를 선보인바 있다. 탄력을 위해 차가운 물로 세안하는 것이 톡톡 관리의 비결인데 메이크업의 기초, 립밤까지 문지르는 것이 아닌 정성을 들여 마사지하듯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이렇듯 촉촉한 피부를 위해 1분 1초라도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케어에 힘쓰고 있는 하지원. 또한 영양크림 뿐 아니라 보습크림을 주름이 많은 부위에 덧발라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루 2번 비타민 c가 가득 들어있는 레몬수를 섭취해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평상시 짠 음식은 자제하고 저염식 식사를 즐기는 등 매일 30분씩 스트레칭을 통해 몸과 피부를 모두 건강하게 만드는 생활 습관을 지키고 있다. 하지원과 같이 맑은 피부에 탄탄한 보디라인을 원한다면 메이크업은 물론 메이크업을 지우는 단계까지도 꼼꼼한 뷰티 루틴을 만들어 볼 것.

동안 피부 추천템

1 환안비 크림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환안비 올인원 크림은 스킨,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에센스, 팩 등 총 6가지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피부 스크래치를 최소화해주고 재생에 탁월하다. 왕비들이 애용했던 궁중 한방 화장품을 현대 여성들의 피부에 맞게 재탄생 시킨 환안비 크림은 70여종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덜어주고 영양은 채워준다.

2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마스크 피부 손상 신호를 감지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보습감의 크림이 담겨 시트 단 한 장으로도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3 아미니 릴렉싱 클렌징 오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 등이 함유돼 있어 클렌징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얼리치 환안비, 셀트윗, 아미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