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쇼핑 원해? 면세점서 주목받는 뷰티템 5

0
146

추석 연휴가 지났다. 연휴를 뒤로한 채 일상으로 복귀해야 하는 것이 아쉽지만 얼굴 표정이 그리 어둡지만은 않다. 과거 명절 연휴 때 반드시 고향을 찾았다면 요즘의 명절은 그때와는 조금 달라졌기 때문. 명절 음식 장만을 보다 간소화하고, 가족들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국내외 관광명소나 휴양지 등에 방문해 색다른 추억을 쌓는 이들이 많아진 것.

특히 이번 추석 연휴에는 고향을 방문하는 것 대신 가족 단위로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많은 모습이다. 온라인 뉴스 댓글이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둘러보면 가까운 일본부터 동남아 휴양지, 야경과 쇼핑의 천국인 홍콩, 연차 휴가를 붙여 유럽이나 미국 등으로 떠났다는 사람들의 후기를 볼 수 있다. 특히 면세점을 통해 알찬 쇼핑을 했다는 블로거들의 후기가 눈에 띈다.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면세점에서 주목받는 뷰티 아이템 리스트를 참고해 실속 있는 쇼핑을 계획해보자.

1. 롯데면세점 – 록시땅 럭키 8 핸드 키트


록시땅의 베스트셀링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럭키 8 종류의 핸드 키트. 30ml 용량의 시어버터, 로즈 에렌, 체리블라썸, 라벤더, 버베나, 아몬드, 피브완 플로라 등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은 2012년부터 슈어와 인스타일 뷰티 어워드 핸드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20%, 글리세린, 아마씨추출물, 꿀추출물, 코코넛야자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되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어 면세점 베스트셀러 제품 상위에 랭크돼 있다. 더욱 보드라운 손 피부를 갖고 싶다면 록시땅의 핸드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한 뒤에 핸드크림을 발라볼 것.

2. 신세계면세점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기존 제품에서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맞는 차분한 느낌의 컬러로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포슬린, 본, 쿨 바닐라, 웜 바닐라 컬러에서 웜 포슬린, 아이보리 누드가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SPF10 PA++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가벼운 일상생활에 적합하며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럽게 밀착돼 다크닝 없이 종일 맑고 결점 없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사용 전에 가볍게 흔든 뒤 적당량을 덜어 손가락이나 스펀지, 파운데이션 브러시 등을 이용해 고르게 펴 발라 준다.

3. SM면세점 – 한얼리치 환안비 올인원 크림


면세점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케어의 강자, 환안비 올인원 크림. 토너부터 로션, 크림, 아이크림, 에센스, 팩까지 6가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간편한 올인원 크림으로 평소 피부 관리에 소홀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70여 가지의 한방 복합 추출물을 비롯해 피부에 유익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 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한다.

거부감이 들지 않는 은은한 향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푸딩을 연상케하는 가볍고 폭신한 제형과 넉넉한 용량 때문에 ‘푸딩크림’, ‘대왕크림’ 등의 애칭을 얻었다. 손가락이나 스패츌러 등으로 덜어서 사용한 뒤 뚜껑을 닫아놓으면 다시 평평하게 펴져 늘 새 제품을 사용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한얼리치 환안비 올인원 크림은 최근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협찬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SM면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 동남아 각국, 중국, 대만 등에서 주목을 받으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4. 갤러리아면세점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의 대표적인 수분 크림. 보습에 효과적인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24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광물성 오일이 아닌 최상급 올리브와 아보카도 성분 등으로 이루어진 식물성 오일 베이스드 포뮬라로 제작돼 혹독한 추위와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가벼운 질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낮과 밤 상관없이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된다.

5. 신라면세점 –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듀오


핑크 컬러인 1호와 4호 코랄 컬러로 구성된 제품. 디올의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머스트 해브 립밤으로 립밤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맞춤 컬러를 결합했다. 입술에 혈색을 더해줘 단독으로 사용했을 시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하면 색감을 더욱 풍부하게 연출하면서 촉촉한 입술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록시땅, 에스티로더, 한얼리치 환안비, 키엘, 디올)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